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새로운 맵을 추천해볼겁니다~~~

오늘 추천해볼맵은...??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입니다~ 이 맵이 우마공에서 1등맵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1.12.2 스토리 어드벤처 탈출맵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Pt.1" JE,PC : 네이버 카페 (naver.com)

 

1.12.2 스토리 어드벤처 탈출맵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Pt.1" JE,PC

◎브금, 방송 관련◎『트위치, 아프리카, 유튜브 방송 하시는 분들』최근에 생긴 DMCA관련으로 아마 제 맵이 방송에서는사용했다간.. 큰일 날 수도 있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아요...

cafe.naver.com

바로 스토리 미리보기 갑니다...!!

 

근위대장 퍼렐와 병사 퀸은 적들의 습격으로 인해 고난을 겪고있는중이다... 적들을 피해 도주하는도중 작은굴을 발견합니다.

퍼렐은 동굴까지 쫓아온적들을 피하기위해 가방에 든 폭탄을 이용해 적들에게 혼란을 주었다.

퀸과 퍼렐은 이틈을 이용해 성 정문쪽으로 향하였다.

하지만 성 정문쪽은 이미 전멸한 상태이며 그곳으로 가는길이 가장 빠르지만 거의 자살행위나 다름없었다.

퀸과 퍼렐은 그 사실 또한 알고있었으며 그들은 굳은 결심으로 나아갔다.

그들은 적국의 병사를 하나둘씩 해치워나가며...

전진해나갔고 성에 거의 다달을 쯤엔...

 

성은 이미 적국에 의하여 거의 폐허가 되어가고 있었다.

퍼렐과 퀸은 급하게 제단의 상태를 보기위하여 폐허가 되가는 성을 올라가야했으며

한 계단... 두 계단 올라갈때마다... 성 내부는 끔찍하게 변해있었으며

옥상으로 가는 계단은 이미 부셔져있었다...

퍼렐:도서관에 숨겨진 계단이 있다! 숨겨진 열쇠로 문을 열수있다.

 

그들은 숨겨진 문을 이용해 옥상으로 갈 수 있는 비밀 계단을 통해 옥상으로 올라갔다.

한 계단... 두 계단... 그들을 옥상을 향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단으로 갈 길이 얼마 남지 않았다...

...쾅!!!!!

...???

적들의 폭격이였다..

퀸: 근위대장님... 죄송합니다 전 여기까지인거같습니다...

퍼렐: 누구 맘대로 생을 결정하는것이냐..!! 허튼 소리 말고 어서 빨리 내 손을 잡거라!!

퀸: .... 내 명예를 파넬리를 위하여...

 

 

 

 

 

 

 

 

 

 

 

 

퀸... 네 죽음은 헛되지 않게 해주마...

퍼렐은 내부에 침투해있는 적들을 하나둘씩 해치워나가며 제단을 향하였다.

제단으로가는길이 낙석으로 인해 막혀있자 퍼렐은 환풍구로 향하였으며

자신도 곧 죽을것을 안 퍼렐은 추억을 회상하기도 한다..

퍼렐은 환풍구을 열고선 제단을 향하였고

퍼렐의 동료들의 끔찍한 사체들을 발견한다..

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린다... 이안...? 희미하게라도 목숨줄을 붙잡고 있었던 것 같다.

이안: 대장님... 큭...으윽.....

퍼렐: 이안 괜찮나...??? 대체 무슨 일이....

이안: 제단은 무사합니다... 대장님...

퍼렐: 이안... 끝가지 나를 실망시키는 일이 없구나...

이안: 제단 앞 푸른 용과 붉은 용 석상 뒤에 레버를 내리면 문이 열릴것입니다..

퍼렐: 그래 이안... 푹 쉬어라...

이안: 내 명예를...

레버를 당기자 문이 열렸으며...

퍼렐은 적들의 침공을 막기위해 제단을 작동시켰다... 퍼렐도 직감으로 느꼈다... 아... 제단을 작동시키면 내 목숨은 이 자리에서 끝이 날것이라는것을..

퍼렐: 엄청난 기운이다... 윽... 정신이.....

.......

윽.... 여긴 어디지....???

???: 오 진짜네 바로 오는구나??

 

 

 

 

 

 

어 여기까지 ^오^ b 이 다음은 여러분이 플레이해보는걸로?? 1~4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페글도 꼭 꼼꼼히 읽어보도록 합시다~~~ 그림 여기까지!!!

+ Recent posts